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소품&제품리뷰

간편식 다이어트식품 맛있는 간식 고구마스틱 + 아이스고구마

by 향랑기사 2023. 2. 15.
728x90
반응형

 

 

평생을 끝나지 않고 제 뒤를 따라다니는 다이어트 때문에 아주 지겨운 와중에 다이어트하면 고구마를 빼놓을 수 없으니까 고구마로 된 간식들을 구매해 봤습니다.

 

국내산 100% 고구마라고 하는 고구마스틱입니다.

 

고구마 말랭이로 된 제품을 찾아보다가 발견했습니다. 며칠을 굶어도 죽지 않을 건강함 이랬는데 입은 자꾸 심심한지 먹을 걸 찾아다니니까 간식으로 주워 먹어도 살찔 걱정을 덜어줄 그런 간식이죠. 사실 말랭이를 그렇게 좋아하는 건 아니었는데 예전에 망고 말랭이 같은 걸 먹어봤더니 맛있더라고요. 고구마를 좋아하니 고구마 말랭이도 좋아하겠거니 저의 마음을 어림짐작해 보고 먹어보려 했습니다.

 

고구마스틱

 

한 박스에 20개 들어있기 때문에 아주 넉넉해요. 사실 사람이 아무리 간식을 좋아해도 하나로 오래 먹을 수는 없기 때문에 하루에 1-2개라고 생각하면 꽤 오래 먹을 듯 한 양입니다. 후기를 둘러보니까 아이들 간식으로도 많이 주신다던데 안에 고구마스틱은 생각보다 아주 단단하고 찐득하니 치아에 아주 밀착하는 제품입니다.

 

자연다움

 

또한 개별 포장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좋아요. 어차피 몇 개 먹고 질릴 수 있는데 계속 개봉시켜 두는 건 좋지 않죠. 저는 귀찮아서 통째로 냉장고에 넣어두고 있는데 먹고 싶거나 내가 조금 이따 먹고 싶어 할 것을 예상하며 두 개 정도 꺼내 거실 테이블 위에다가 올려둡니다. 차갑고 딱딱한 상태로 먹으면 별로이기 때문에 꺼내놓고는 미지근하고 말랑해지게 만듭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말랑말랑 따듯해서 더 맛있다고는 하는데 포장지에서 꺼내 접시까지 사용하기는 귀찮아서 저는 그냥 꺼내두고 한참 이따가 먹습니다. 그렇게 먹어도 충분히 말랑해져서 전 괜찮았어요.

 

고구마다이어트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 입 조심스레 깨물어보면 앞니가 코팅되듯이 고구마가 내 치아를 감싸지만 계속 씹고 음미하면 고구마 맛이 나면서 고소하고 달고 맛있습니다. 그런데 오빠는 별로라고 안 좋아해요. 알고 보니 고구마가 아닌 감자 파라고 합니다. 저는 밤고구마도 좋고 호박고구마도 좋아하는데 말랭이도 좋아요. 물론 집에 달고 짭짤한 과자랑 고구마스틱이 있으면 과자를 먹고 싶겠지만 다이어트도 해야 하고 건강도 생각해야 하니 아주 좋은 간식인 것 같습니다.

 

 

 

 


 

 

고구마를 좋아하는 제가 두 번째로 같이 구매한 제품입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 군고구마입니다. 해동해서 따듯하게 군고구마 그 자체로 먹어도 되고, 시원하게 아이스고구마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원래 아이스크림처럼 요구르트를 얼려 먹기도 하는 것처럼 아이스고구마도 그 나름의 맛이 있기 때문에 저는 아이스고구마 좋아합니다. 

 

 

군고구마

 

생각보다 많아 보이지만 실제로 조금 많이 구매한 것 같아요. 오빠랑 같이 먹을 줄 알았는데 오빠는 고구마를 안 좋아한다니까 이제 다 제 것입니다.

 

고구마는 모양이 서로 다 제각각입니다. 이 또한 전자레인지 돌려서 방금 구운 군고구마처럼도 먹을 수 있겠으나 저는 아이스가 더 좋습니다.

 

약간 고구마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같아요.

 

근데 너무 차갑게 먹으면 이가 시리고 하기 때문에 저는 아이스군고구마도 하나씩 거실테이블에 올려두고 오래 지나지 않아 바로 먹습니다.

 

 

냉동고구마

 

 

제 이빨자국 같기도 네모난 어떠한 것에 박혔던 것 같기도 하지만 모두 아닙니다. 아주 시원한 상태에 포장지를 걷어낸 아이스고구마의 모습이고요. 저는 껍질은 정말 귀찮으면 먹을 때도 있는데 웬만하면 껍질을 까서 먹기 때문에 껍질을 벗겨줍니다.

 

차가운 상태라 그런지 촉촉하고 녹는 건지 물기가 생기는 듯했는데 조금 찐득거리는 느낌입니다.

 

 

아이스고구마

 

 

맛은 아주 달달한 게 제가 고구마 사다가 쪄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거기다 시원하게 먹어서 전 더 좋고 간편해서 좋아요. 냉동제품인데 그렇다고 맛에 아무런 다른 점이 없네요. 맛있어서 하나 금방 먹습니다.

 

다이어트용으로 간식처럼 먹으려고 산 건데 아주 맛있습니다. 껍질 벗기면서 먹으면 손에 이것저것 묻고 끈적거리는 것만 빼면 아주 완벽한 간식입니다. 냉동에 조금 쌓아두고 간단한 간식 먹으려고 할 때 먹으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