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소품&제품리뷰

베이킹소다 수세미로 청소 간편하고 간단하게 하기

by 향랑기사 2024. 9. 28.
728x90
반응형

 

 

주말에 청소를 열심히 하는 나에게  청소용 수세미를 찾다가 발견한 베이킹소다수세미입니다.

 

수세미안에 베이킹소다가 들어있어서 물만 조금 묻혀서 쓱싹쓱싹 간단하고 간편하게 청소 가능합니다.

 

 

 

 

베이킹소다수세미

 

 

우선 제가 산건 이렇게 배송되어서 왔는데 아주 간편한게 아래에서 수세미를 하나씩 뽑았으면 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해요.

 

 

반응형

 

 

 

청소용수세미

 

베이킹소다가 내장되어있으니까 다른 준비물 없이 이 수세미만 들고서 싱크대, 가스레인지, 화장실까지 수세미 필요한 곳에서 엄청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수세미

 

 

물을 조금 묻혀보면은 안에 베이킹소다가 들어있어서 약간의 거품과 허옇게 변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728x90

 

 

 

수세미베이킹소다

 

 

 

 

물 좀 팍팍 묻혀가지고 싱크대안쪽부터 가스레인지 닦아주고요. 물걸레나 마른행주도 쓱 한번 닦아주면은 닦이기도 잘 닦이고 독한 성분 아니니 걱정 없어서 좋습니다.

 

 

전자레인지 닦을때도 용이했어요.

 

 

 

청소용수세미추천

 

 

다른 후기들 보면 화장실 세면대나 이런 곳도 이걸로 청소 많이 하시고 좋다 하는데 저는 아직 주방에서만 사용해 봤네요. 양도 많아서 꽤 오래 쓰고 있습니다.

 

 

청소할때수세미

 

 

이런 게 있는 줄 그동안 몰랐었다니 이제 이런 것도 다 알아야 청소할 때 조금이라도 편하겠어요.

 

저는 남자친구가 청소할때도 편하게 이걸로 수세미질하라고 알려줍니다. 

 

 

청소용 수세미가 고민많이했는데 요즘에는 청소는 다 이수세미로 합니다. 물론 솔질해야 하는 곳은 빼고서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