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소품&제품리뷰

이케아 센서인식 조명 구매후기 어두운 밤 나를 밝혀주는 너란 조명

by 향랑기사 2024. 9. 28.
728x90
반응형

 

 

오빠랑 나들이 다녀온 이케아에서 추천템으로 확인 후 구매한 센서인식조명입니다.

 

이것이 왜필요하냐면 제가 밤에 돌아다닐 때 앞이 잘 안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특히나 저는 화장실은 그렇다쳐도 물 마실 때 컵이 안 보여서 엄청 불편하더라고요.

 

 

 

이케아조명

 

하지만 사용해보기 전에는 알 수 없으니 아주 소심하게 그 큰 매장에 가서 조명 하나를 사 왔습니다.

 

아하 +배터리도 미리 같이 사 옴

 

 

반응형

 

 

 

 

이케아조명이케아조명구입

 

 

 

 

복잡해 보이지만 사실 아주 간단한 조명 녀석

 

배터리 넣는 칸은 나사가 있으니까 돌려서 열고 배터리 세 개 꽂으면 작동할 수 있다는 이야기인 거 같죠

 

 

 

자동센서조명

 

 

그래서 바로 배터리 꽂았어요.

 

바로 빛나버리는 조명

 

 

생각보다 빛이 너무 강하고 밝아서 놀람

 

 

센서인식조명

 

 

그리고 뒷면은 스티커로 되어있죠

 

 

그래서 원하시는 곳에 부착부착 해주시면 됩니다.

 

 

728x90

 

 

저는 정수기 바로 옆에 부착했어요. 어떻게 떼나 싶은 고민은 5분 넘게 했지만 미래의 저에게 맡기기로 했답니다.

 

 

 

 

밤에물마시러갈때조명

 

 

근데 이 인식하는 게 엄청 강한지 그냥 뭐만 하면 빛이 번쩍거리고 벌레가 날아다니나? 할 정도로 혼자 켜집니다. 어두운 밤에는 자꾸 혼자 켜져서 눈부셔서 불편함....

 

 

 

물 마실 때는 정말 좋아요. 어두운 밤에 어기적 나와서 물 한잔 하는 저란 사람에게는 너무 좋은 아이템이었다...

 

 

 

 

밤에화장실갈때조명

 

 

근데 혼자 자꾸 켜지고를 반복하더니 배터리가 금세 가버렸습니다.

 

 

지금은 일단 사용 안 하고 내버려두고 있는데 돌려서 뿅 하고 배터리만 갈아주면 되니까 이어 사용하기는 좋을듯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