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소품&제품리뷰

[고르소] 먼지 제거 브러쉬 [뉴엔에스] 미니 빗자루 쓰레받기 세트

by 향랑기사 2022. 12. 22.
728x90
반응형

 

고르소 먼지제거 브러쉬 (거치용) 구매후기

 

 

 

고양이 털과 항상 전쟁을 치르던 저는 돌돌이를 의지하며 살아왔는데 인터넷에서 비슷한 제품광고를 봤었어요 그때 살걸 했었는데 마침 둘러보다가 같은 건 아니지만 비슷한 걸 찾아냈고요 그런 김에 구매까지 해버렸습니다! 고르소 먼지 제서 브러쉬는 (거치용/휴대용) 타입으로 있으며 저는 거치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까지 사용할 일은 없을 듯했고 거치용이 집안 곳곳에 두기 편하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뾱뾱이에 둘러 쌓여 배송 온 먼지 제거 브러쉬 입니다. 휴대용은 아니고 거치용이지만 크기가 크지 않아서 거실 어디에 둬도 부담 없을 만한 사이즈고 무게도 무겁거나 하지 않습니다. 저는 소파바로 옆이네 거실 테이블에 그냥 올려두려고 생각 중이었어요.

먼지제거_거치용


바로 이런 식으로 세워 두는 건데요. 거치용이고 세워 둘 수 있는 거니까 소파옆에 세워두면 너무 좋겠지만 세워 둘 수 있는 거지 고정해놓는 건 아니다 보니까 저희 냥이들이 쓰러뜨릴게 분명해서 세워 두지는 못할 듯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아무리 세워둘 수 있다 하더라도 고양이들이 치고 던지고 밀면서 어지럽혀지면 아무 소용없는 일이 되는 거였죠.

윗부분에 보이는 하단 받침은 꼈다 뺐다 할 수 있는 구조로 안에 쌓인 먼지를 받침을 열어서 제거 가능하며, 평소 브러쉬로 긁어내고서 거치대 케이스에 왔다 갔다 하면 문지르고 나면 브러시에 먼지가 사라져 다시 사용하고를 반복하고 먼지가 쌓였을 때 위에 말했듯이 받침을 열어 먼지를 제거해 주면 됩니다.

고양이털제거동물털제거브러쉬

 


먼지 제거 브러쉬 내부에 브러시 모습입니다. 거칠거칠한 긁어내는 거라고만 생각했었는데 부드러운 느낌에 브러시예요. 저는 소파에 사용하려고 구입한 거지만 구매한 사이트에서 보면 옷에도 사용하고 그러네요. 하지만 보통 옷이나 간단한 부분은 돌돌이가 최고입니다. 긁어낸다는 표현이 맞는지 모르지만 브러시를 잡아서 소파에 긁어내다 보면 한 방향으로 잘해주어야 합니다. 실수로 왔다 갔다 하게 되면은 먼지들이 다시 소파로 흡착해 가게 됩니다. 그리고 고양이 털을 제거하다 보니 아래에 털들이 엄청 많이 모여요.


<긁어내기 전과 후에 비교사진 입니다.>

 

먼지제거소파사진먼지제거후_소파사진


일부러 이렇게 모을 필요도 없이 몇 시간이면 완성되는 고양이 털모음입니다. 고양이들이 낮잠을 자도 쌓이게 되고 두 마리가 저기서 싸움이라도 나면 아주 난리가 나게 됩니다. 그리고 저희 집 소파가 먼지가 잘 붙는 그런 재질이기도 해요. 이렇게 털 잔뜩 있는 소파에 먼지 제거 브러시를 들고 한 방향으로 슥슥 긁어내줍니다. 생각보다 많이 깨끗해졌죠? 소파에 굴곡이 있다 보니까 굴곡 안쪽은 어쩔 수가 없나 봅니다. 그래도 넓은 구역에 털 제거하기에는 아주 좋아요. 조금 뻑뻑한 느낌이 있어서 부드럽지 않고 저희 집 고양이 털이 너무 많아서 받침 빼서 털을 자주 빼주고 사용하고 할 것 같아요. 안쪽까지 할 수는 없다는 단점이 아쉬워요. 아무래도 소파 청소를 제대로 완벽하게 하는 방법으로는 청소기와 돌돌이 브러시까지 모두 사용하면 될듯합니다.

돌돌이랑 먼지 제거 브러시랑 비교하기에는 장단점이 있지만 편리하게 손이 금방 가서 사용하는 걸로는 돌돌이가 나을 듯하긴 하네요. 다만 같은 부분으로 돌돌이로 하면 소파 의자 한 구역에서만 4-5장 나온다는 거죠


 

뉴엔에스 미니 빗자루세트 구매후기

 

 


아가들의 털과 함께 먼지제거를 하자고 생각하며 같이 구매한 미니 빗자루 쓰레받기 세트입니다. 청소기도 있고 여러 자잘한 청소용품이 있는 집이지만 항상 집에 빗자루세트가 있으면 했습니다. 마치 옛날 학교에서 쓰듯이 말이죠 요즘에는 또 안 쓸 거 같긴 하지만 저는 어렸을 적 학교에 미니 빗자루 세트를 사서 주변정리를 해야 했거든요.

[뉴엔에스] 미니 빗자루 세트는 세로로 세워두면 세울 수 있다고 되어있지만 저는 세워 놓지는 않고 거실 테이블에 놓다가 거실에서는 쓸 일이 별로 생기지 않아 현재 신발장에 두었어요.

일반적인 빗자루와 위쪽에 달려있는 물기제거 용 패드가 같이 있습니다. 저는 아직 사용해 본 적은 없지만 그래도 필요하다면 킷을 분리 장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죠!

미니빗자루세트


너무 큰 걸 구매하게 되면은 놓을 곳이 마땅치가 않아서 짐만 될 거라고 생각해 작은 크기를 찾아보다가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정말이지 사이즈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제 생각보다는 많이 작다고 느꼈거든요.
제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즈는 세로 19.5cm X 가로 13.8cm입니다.

작긴 하지만 사실 더 큰 게 필요한 상황이 아직 오지는 않았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청소기가 안 닿는 틈새에 모래를 제거하거나 냥이들이 찢어놓은 큰 종이들이나 부스러기들 담아 버릴 때 사용합니다!





고양이


그리고 소파에 널브러진 먼지 제거 브러시는 큰 냥이에게 베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아주 편하게 베개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작은 장점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