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소품&제품리뷰

[더함] 65인치 안드로이드 OS11 스마트 TV, [한샘] 클린트 모던 거실장 180cm 오픈형 +리모콘 정리함

by 향랑기사 2022. 12. 16.
728x90
반응형

 

더함 스마트 TV 구매후기


이사를 가게 된다면 커다란 TV를 사고 싶다던 욕망을 채우기 위해 평수를 고려하지 않은 65인치 TV를 구매했습니다. 원래 쓰던 건 그리크지 않은 크기였지만 너무 작은 것도 아니라서 사실 불편함은 없었어요. 집은 현재 24평 정도인데 확실히 너무 커서 가까운 기분이 들지만 현재는 너무 적응해버렸어요.아주 커다랗고 큰 박스에 담겨온 TV는 둘이 끙끙대며 다치지 않게 꺼냈습니다. 그래도 새로 산 제품인데 떨어뜨려서 흠집이라도 나면 속상하니깐 말이죠.

 

TV받침대TV다리조립과정

 

따로 온 다리를 먼저 조립해주는데요. 그냥 맞춰서 달아주면 되기 때문에 따로 어려운 건 없었습니다. 드라이버 있으면 그냥 쉽게 돌려서 끼우시면 되고 하면서 아래를 좀 잡아주고 그러면 편한데 오빠는 그냥 자기 발을 끼워서 끼우더라고요 이게 안전할까?라는 의구심이 살짝 들기도 하지만 지금까지 앞으로 쓰러진다거나 하는 것 없이 다리는 잘 버텨주고 있습니다.

예전 집에서는 TV가 작았기 때문에 큰 화면으로 볼 생각에 기대를 부풀고는 둘이 영차영차 하면서 세워놨습니다. 요즘에는 넷플릭스나 티빙 처럼 TV볼거리가 너무 많고 그 안에서 제공되는 규모 큰 영화나 드라마를 보게 되면 아무래도 화질 좋고 큰 화면으로 보면 재미가 더해지겠죠.

 

더함TV설명서더함TV리모컨

 

전에 크롬캐스트를 구매해서 넷플릭스를 봤었는데 요즘은 거의 스마트 TV에 크롬캐스트가 내장되어있어서 저희도 확인해보고서는 구매했어요.더함 TV 리모컨과 사용설명서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어디서 구매할까를 한참 찾아보기도 했고 브랜드를 열심히 들여다봤었는데 아무래도 너무 비싼 곳은 고민이 많이 되기도 했고.. 더함이 유명하다고 해서 선택했는데 사양이나 성능도 좋고 후기도 아주 좋은 곳이었습니다.

 

 


 

 

 

 TV를 사며 아무래도 다음 차례로 둘러본 건 거실장입니다 티브이 크기랑도 비교해봐야 하고 또 저는 수납이 되면서 사이즈도 조금 넉넉하기를 바랐거든요. 컬러도 약간 올리브 그린으로 인테리어를 맞추고 싶기도 했고 초록초록 한 아이템들을 찾다가 한샘 제품을 찾았습니다. 한샘이라고 하면 그래도 유명한 곳이라서 더 안심이 가기도 하고 믿음이 가서 더 맘에 들었습니다. 크기나 형태가 다양하니 거실장을 놓으실 위치에서 사이즈 측정을 한 번 해보시고 구매하셔야 해요. 이사 오면서 이것저것 구입하는데 줄자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쇼핑몰 화면에 나와있는 사진이랑 실물은 제 생각엔 색상이 아주 똑같습니다. 진하지 않고 약간 밝은 느낌이 있어요. 어떻게 보면 조금 탁한 색이라고 해도 맞는거 같습니다. 2022년도에는 올리브그린이 유행을 많이 해서 이런 비슷한 색상들이 많이 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한샘거실장실물사진

한샘 제품은 배송일 지정되는 게 가장 좋았는데 또 기사님이 오셔서 아주 빠르게 설치를 해주십니다.물론 설치할 때 아주 잠깐 시끄러운 건 어쩔 수 없지만 최대한 빠르고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시고 가셨어요. 서랍 열리는 거나 안쪽 상태만 확인해도 아주 매끄럽고 좋아요. 또 생각보다 수납공간이 넓어서 양쪽 사이드에는 여러 물건 수납하기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한쪽에는 자주 쓰는 휴지랑 물티슈를 가득 채워놓고 가운데는 고양이들 간식함으로 씁니다. 나머지 한쪽도 고양이 용품으로 사용 중인데요. 가운데 뚫려있는 공간에는 인터넷 설치하시고 있는 셋톱박스를 두시면 뒤에 구멍도 있어서 선을 그쪽으로 빼서 연결 가능한데요. 저희는 그냥 위쪽에 공간도 넉넉하고 또 안쪽에 넣게 되면 안테나가 펼쳐지기 어려울 듯해서 그냥 뚫려있는 공간도 수납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TV세팅을 마치고 화면을 확인해보기 위해 후다닥 제일 먼저 켜본 것은 넷플릭스입니다. 화질도 괜찮고 자체 사운드도 아주 좋아요. 더함 TV기능에 사운드가 여러가지있는데 음악이나 영화, 내가 시청하는 콘텐츠에 따라서 사운드 조절을 하는 것인데 미세한 차이나 나기는 하지만 할 때마다 바꾸거나 하는 건 조금 귀찮은 일이기도 해서 그냥 원래 기본으로 항상 사용 중입니다. 거실장 180cm 사이즈가 65인치 TV랑 거의 똑같습니다. 여유공간이 아주 크지는 않지만 기가지니랑 셋톱박스랑은 다 올라가고 충분합니다. 현재는 이것저것 올려져있기는 한 상태입니다.

 

더함TV설치완료


<리모컨 정리함> 항상 리모콘 잃어버리다가 구매함

리모컨정리함

집에는 에어컨, TV, 인터넷TV, 선풍기, 마사지기, 공기청정기 기타 등등 리모컨이 너무 많아요. 다들 그러시겠지만 항상 사라지는 리모컨 때문에 너무 힘들었어요. 누가 없앴냐 누가 마지막으로 사용했냐 추궁해도 결국 소용없는 일이죠 그래서 구매한 리모컨 정리함입니다. 지금은 어디 리모컨인지도 모를 자그마한 리모컨들 3-4개가 들어있고요. 기타 다른 화장품이나 도구들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는 공간이더라고요. 근데 자주 사용하는 것들은 결국 꺼내놓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다른 거실 테이블에 돌아다닌 것 들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